한줄
횽들 안녕 오랜만이야 새해 복 많이 받아♥♥♥♥♥
횽들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아❤️❤️
스팸 신고 버튼 만들어주십쇼
노트북 새로 산 마당에 신혼방도 노트북으로 한다!!
오늘은 파리바게트에 붙여져있는 두쫀머시기 포스터 본 여학생들이 꺅 하고 소리 지르는거 봤어
K-밀크에 길들여진 탓일까 믈레타비코 같은 멸균 우유 맛 진하긴 한데 크림맛 같은게 너무 강해서 씨리얼에 타먹으니까 씨리얼 맛 안 느껴지고 별로야~~
후....색스...
어우 내일 오후 출근이라 간만에 소주 한잔 하려고 한병 사왔다… 선비소주가 200ml가 나왔군 한 잔 하고 자야겠다~ 다른 형들도 굿밤~
날씨 좀 따뜻하면 미세먼지람
그래도 입춘이라고 따뜻하구만
노트북 새로 샀더니 빠릿하니 너무 좋다.
두바이 쫀득 쿠키, 진짜 두바이에 상륙…이름은 ‘한쫀쿠
칼칼하고 개운한 짬뽕을 기대했는데 구내식당 짬뽕국 수준의 밍밍한게 나오면 너무 실망스러버
두쫀쿠.. 혹시 세상에 나를 상대로 몰카를 하는것일까??
1월이 이렇게 끝나갑니다.. 감기 조심하십쇼 형님들
액막이 명태 소품 보는 것마다 귀엽네
오랜만의 대학로… 그리고 눈이 오는군
온세상이 두쫀쿠다...
어우 날씨 견디느라 녹초가 됐네… ㅠㅜ
내일 체감온도 영하 18도라는데 이거 맞냐
다음주 추위 조심하자~
뭐여 아이패드 업데이트 왜이래
미세먼지만 없으면 다 좋은데 겨울...
부산 현재 16도…
춥다… 노가다 하는데 넘 힘들다…
로그인이 풀린당…
설에 여행을 간다면 삿포로가 좋을까 타이베이가 좋을까
아 어질어질하다
연초부터 겁나 춥긴 춥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아~~